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하우스 버니> 스토리, 등장인물, 결말

by 겸타민 2025. 2. 18.


영화 <하우스 버니> 스토리

셸리 달링슨(안나 패리스)은 재미있고 다정하며 친절한 사람입니다 플레이보이 맨션에서 오랫동안 살아온 순진한 플레이보이 버니. 그녀는 아름다움과 매력이 성공의 열쇠라고 믿으며 언젠가 센터폴드를 받는 꿈을 꾸게 됩니다. 하지만 27번째 생일에 질투심 많은 라이벌이 그녀에게 "너무 늙었다"라고 말하는 가짜 편지를 보낸 후 갑자기 맨스에서 쫓겨나게 됩니다. 황폐해진 셸리는 갈 곳이 없어 비정상적으로 방황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몇몇 의회 학자들과 우연히 문제를 겪은 후, 셸리는 제타 알파 제타 여주인의 집을 우연히 발견합니다. 그곳에는 부적응하고 사회적으로 어색한 젊은 여성들이 살고 있습니다. 여주인은 새로운 약속을 유치할 수 없어 집을 잃을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그들의 어려움을 목격한 셸리는 그들의 엄마 집에 와서 그들이 패션 감각을 얻고 집을 구할 수 있도록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기로 결심합니다.

처음에 제타 소녀들은 변신, 패션 조언, 소셜 찹 트레이닝 등 셸리의 스타일에 저항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곧 셸리의 자신감과 사람들의 찹이 셸리의 껍질을 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녀의 지도 아래 소녀들은 거부에서 자신감 있고 사회적으로 활동적인 젊은 여성으로 변신합니다. 가는 길에 셸리는 부드럽고 지적인 요양원 직원 올리버(콜린 행크스)를 만납니다. 셸리는 매력에 익숙한 남자들과는 달리 신체적 아름다움보다 깊이와 지능을 더 중요하게 여깁니다. 올리버에게 "충분히 똑똑하지 않다"는 히스테리를 부린 셸리는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큰 단어를 사용하고 지적 모티프에 관심이 있는 척하면서 올리버에게 깊은 인상을 주려고 합니다. 한편, 엘리트이자 무자비한 애슐리(사라 라이트)가 이끄는 라이벌 여주인 피 이오타 무는 제타 알파 제타의 새로운 패션 감각에 매료됩니다. 애슐리는 그들을 약화시키려는 음모를 꾸미고, 소문을 퍼뜨리며, 실패를 보장하기 위해 사건을 조작합니다. 그녀는 실제로 자신의 플레이보이 이력을 폭로하여 셸리를 하우스 마마 자리에서 멀어지게 하려고 합니다. 셸리는 제타 걸스를 더 인기 있게 만드는 데 몰두하면서 자신이 진정한 사람인지 잃어버리기 시작합니다. 셸리는 제타 걸스가 존경하는 재미있고 진실한 사람보다 더 낮고 피상적인 변화에 더 집중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그녀와 여주인공 사이에 압박이 가해지며, 올리버는 그녀가 진정한 톤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고 물러납니다. 효과가 단편적으로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질 때, 셸리는 깨달음을 얻습니다. 셸리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자신감, 친절함, 그리고 진실함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녀는 제타 알파 제타로 돌아가 소녀들이 아름다움과 유행의 사회적 규범에 따르지 않고 자신의 진정한 인격을 받아들이도록 수정하고 격려합니다. 

 

 


등장인물

셸리 달링슨(안나 패리스) - 셸리는 원래 자신의 미학으로 자신을 정의하는 부드럽고 상서로운 젊은 여성입니다. 그녀는 순진하지만 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영화 내내 내면의 아름다움과 톤 자신감의 가치를 배웁니다. 외모가 모든 것이라고 믿기 시작하지만, 궁극적으로 그녀의 진정한 강점은 다른 사람들을 고양시키고 영감을 주는 능력에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나탈리(엠마 스톤) - 나탈리는 제타 알파 제타의 회장이자 그룹에서 가장 사회적으로 어색한 멤버입니다. 그녀는 대체로 지적이지만 톤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고 사회적 상황에서 편안함을 느끼지 못합니다. 셸리의 지도로 그녀는 자신의 지능을 받아들이는 동시에 사회적 상황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올리버(콜린 행크스) - 올리버는 셸리가 만나는 일반적인 남성과는 다른 다정하고 지적인 요양원 직원입니다. 그는 피상적인 것보다 실체를 중시하며 진실하고 부드러운 사람들에게 끌립니다. 그는 셸리에게 사랑의 관심사로 작용할 뿐만 아니라 셸리의 특별한 성장을 촉진하는 촉매제 역할도 합니다. 올리버는 셸리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자신이 아닌 척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모나(캣 데닝스) - 모나는 제타 알파 제타의 냉소적이고 반항적인 멤버입니다. 그녀는 원래 셸리의 영향력에 저항하며, 셸리를 얕고 공허한 존재로 여깁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셸리의 과제에서 가치를 느끼기 시작하고, 자신의 거친 표면과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면 사이에서 균형을 찾습니다.
릴리(킬리 윌리엄스) - 릴리는 약간 말할 정도로 슬프게도 부끄러워합니다. 영화 내내 그녀는 자신감을 얻고 자신을 더 공개적으로 표현하는 법을 배우며 여학생 클럽과 사회적 상황에서 더 적극적인 파티를 엽니다.
하모니(캐서린 맥피) - 하모니는 친밀하게 임신한 친절하고 온화한 젊은 여성입니다. 그녀의 줄거리는 제타 자매가 임신 사실을 밝히자 그녀를 둘러싸고 모이는 수용과 지지의 주제를 강조합니다.
애슐리(사라 라이트) - 애슐리는 라이벌인 피 이오타 무 여학생 클럽의 리더입니다. 그녀는 교활하고, 배변 능력이 뛰어나며, 제타 알파 제타가 실패하는 것을 보기로 결심합니다. 애슐리는 셸리를 골칫거리로 여기고 그녀를 깎아내리고 그녀를 자신의 자리에서 제거하려고 합니다. 애슐리는 전통적인 여학생 클럽 문화의 피상적이고 비열한 측면을 대표합니다.

 


결말

영화가 절정에 이르자 셸리와 제타 소녀들은 사이가 나빠집니다. 셸리는 거절당하고 낙담한 마음에 조용히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소녀들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깨닫고, 때마침 돌아와 진정한 당신을 포용하는 것에 대해 열띤 연설을 합니다. 그녀는 제타들에게 그들이 적응하기 위해 스스로를 바꿀 필요는 없으며, 그저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연기가 되기만 하면 된다고 말합니다. 셸리의 말에 영감을 받은 제타 소녀들은 여주인 집을 구할 수 있는 충분한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제타 알파 제타의 각 멤버는 나탈리가 더 자신감을 갖고, 모나 가 그녀의 여성스러움을 포용하고, 릴리가 그녀의 목소리를 찾고, 하모니가 지원 시스템을 얻게 됩니다. 한편, 셸리는 올리버와 재회하며 올리버가 단순히 자신의 모습이 아니라 올리버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했음을 인정합니다. 항상 그녀를 진정으로 사랑해 온 올리버는 올리버를 용서하고, 두 사람은 로맨틱한 순간을 맞이합니다. 영화는 자신감 넘치고 친밀한 니트 그룹으로 번창하는 제타 알파 제타와 새로운 목적의식을 외치는 셸리의 모습으로 절정에 달합니다. 그녀는 이전에는 플레이보이 센터폴드로 상상했지만, 이제는 그 어떤 것보다 동료애, 특히 성장, 진정성을 더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하우스 버니'는 톤 수용, 자신감, 그리고 자신에게 충실함에 대한 긍정적인 소통을 제공하는 재미있고 무관심한 코미디입니다. 유머와 고전적인 물고기 탈출 같은 순간들을 풍부하게 전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헌신, 동료애, 그리고 톤 가치에 대한 더 깊은 주제들도 탐구합니다. 셸리의 변신은 미학에 자신의 정체성을 기반한 여성에서 내면의 아름다움과 특별한 성장을 중시하는 사람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재미있고 영감을 줍니다.